티파티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지락 조회 463회 작성일 2020-10-28 12:34:43 댓글 0

본문

[홈베이킹] 12. 애프터눈티세트 처음부터 끝까지 다 만들기 특집! / 홈베이킹/마카롱/파베초콜릿/마들렌/버터밀크스콘(스콘레시피 본문에 첨부)/독일파티쉐/티파티

안녕하세요 꼬꼰디입니다.
지난 영상 마지막에 예고드렸듯이 이번 영상은 애프터눈티 특집 영상입니다.

전 편에선 독일에서 살아가는 일상브이로그를 더 보여드렸죠?
제과영상이 보고싶을 분들을 위해 특별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파티쉐로서 어떤 재미난 영상을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애프터눈 티세트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기라는 아이디어에 도달했습니다.

애프터눈티 드시는 영상들은 많지만 직접 만드는 영상은,
특히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만들며
비어있는 3단접시를 채워가는 영상은 아직 없는 것 같아
저 꼬꼰디가 최초로!! 3일에 걸쳐 열심히!! 제작해보았습니다 :) 하하
(그냥 제 검색능력이 떨어지는 걸지도 모릅니다)

물론 직장과 달리 집에서 만든 홈베이킹 애프터눈티라
화려한 5성호텔급 퀄리티는 아닙니다만ㅋㅋ
하나하나 정성껏 맛있게 만들었으니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상에 들어간 제품들은
마카롱 2종, 초콜릿, 마들렌, 베이비슈, 미니케이크,
스콘 3종, 샌드위치 3종 입니다.

그 중 제 정말 소중한 스콘 레시피를 공유해드립니다.
정말 쉽고 맛있는 레시피이고,
제 페이스트리 팀 동료들도 만들어보고 극찬한 레시피이니
믿고 따라해보세요!
만드는 방법은 영상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시청 부탁드려요 :)


[꼬꼰디의 버터밀크스콘]
Kocondi's buttermilk scone

밀가루 280g flour
버터140g butter
설탕 70g sugar
베이킹파우더 2ts baking powder
베이킹소다 1ts baking soda
소금 한꼬집 pinch of salt
버터밀크 120g buttermilk
(버터밀크가 구하기 힘드실 땐
우유 110g에 식초 10g을 섞어뒀다가 사용하십시오)

베이컨스콘을 만드실 땐

베이컨 약 100g bacon
설탕 1Ts sugar
파 적당량 green onion
에멘탈치즈 슈레드 100g emmental cheese
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
(에멘탈이 없으시면 다른 치즈를 넣으셔도 무방합니다)

200도 오븐 18~20분

이건 진짜 팔면 대박날 맛의 스콘이니
꼭 혼자만 알고계세요! ㅎㅎ

어느덧 제 채널을 구독해주신 분들이 무려 100분이나 계십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싫어요도 하나 받았어요!
많은 분들이 봐주시는 만큼 그 또한 관심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동안 하나도 없었던게 오히려 의아했고요.
그래서 최초의 싫어요를 발견하곤 우와 하고 정말 신기해 했습니다.
저의 브이로그를 시청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꾸준히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정말 힘이됩니다.

#파티쉐브이로그, #호텔파티쉐, #홈베이킹
푸리랑 : 꼬꼰디님 영상 정주행중입니디!
혹시 비건스콘 레시피에서 무게?도 알 수 있을까아요!??? 답변주시명 너무 감사하겠숩니당
Yumin Lee : 안녕하세요~
영상 너무 잘 봤어요
혹시 어떤 아몬드가루와 슈가파우더 쓰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저는 마카롱을 10번이나
만들었는데 너무 되직하고 흐르지도 안아서..
머랭양도 늘려보고 근데 머랭양을 늘리니까 건조가 잘 안되더라고요ㅠㅠ 마카로나주도 많이 해보고 근데
결국은 다 망카롱이였어요 ㅠㅠㅠ
팁과 어떤 가류류를 쓰셨는지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이선민 : 천국인가요 혹시...........?
Yun : 오늘 버터밀크스콘 만들어봤는데 진짜 진짜 진짜 맛있어요..... 감동....
Cindy Lee : 여기 초대받으신 친구분들은 다 전생에 나라를 구하는데 일조하신듯,,, 부러워요 ㅠㅠ
sunnythelucky 써니더럭키 : 와 대박 너무 맛있어 보여요.. 괜히 애프터눈티 접시만 사고싶어져용ㅎㅎㅎ
_ becalm : 저도 꼰디님처럼 구움과자랑 케이크 만들어서 친한 친구들을 초대해요ㅎㅎ그래서 더 공감되고 재밌게 봤네요ㅎㅎ 준비할때는 욕심부려서 빡센데 한상차려놓으면 너무 뿌듯한 ㅎㅎ유투브 알고리즘이 꼰디님 채널을 알려줘서 넘좋네요
Shark Panda : 진짜 다 왕왕왕 맛있어보여요. 완전 금손이신듯!!!
MAENG NJ : 아 근데ㅠ 오이 싫어하는 사람한테도 오이샌디치 맛있을까요?? 알려주신 바나나피넛버터샌듸치는 따라해보고 맛있어서 종종 해먹어요 감삼돠!!ㅋㅋ 근데 오이는.. 냄새도 싫어서 엄두가 안나요ㅋㅋ큐ㅠㅠ 그래도 믿고해보까..?
MAENG NJ : 구독자 100명 돌파 축하드려요! 쭉쭉 더 늘어나실 거에요ㅎㅎ

꼬꼰디님 진짜 부지런하실 것 같아요 한번의 파티를 위해 저렇게ㅠㅠ 어휴 저는 저렇게는 절레절레ㅠ
근데 저기 간 사람들 너무 부럽다ㅠㅠ 나도 독일 살아서 꼬꼰디님 친구하고 싶다ㅠㅠ 나도 티파티ㅠㅠㅠ 맛난거ㅠㅠㅠ

카페 부럽지 않게 애프터눈티 만들기 - 애프터눈 티파티 상차림/Afternoon tea party table setteing

오랜만이에요! 요새 좀 바쁜일이 있어 3주만에 업로드하는 영상이네요.
요번에는 집에서 즐기실 수 있는 티파티를 준비해봤어요. 날이 더워졌으니 따뜻한 홍차보단 아이스홍차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즐기면 더욱 좋겠네요.

다음 영상부터는 차근차근, 영상에 나오는 카라멜밀크푸딩, 스콘2종, 누텔라 츄러스, 홍루이젠 샌드위치 레시피를 공유할게요. 많이 봐주실거죠?

----------------------------------------------------------------------------------------------------
플라워패턴 티포트+찻잔세트 : 노리다케(Noridake)
화이트 3단 접시 : 로얄애덜리 -2,650~13,500원 (쿠팡)
구슬 미니 돔 플레이트 : 모던하우스 -3,900원
유리 우유병 100ml(푸딩병) : 12개입 15,480원(쿠팡)
홍루이젠 대나무 꼬치(청대꼬치) : 100개입 12cm 2,700원(쿠팡)

----------------------------------------------------------------------------------------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debbiesparty/
email: debbiesparty.kor@gmail.com
Yellow TV[카페, 테이블의 모든것] : 영상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구독하고 갑니다 제가 100번쨰 구독자에요ㅎㅎ
김태수 : 처음 보는데 영상이나 분위기등 영상들이 제 취향이랑 맞아서 좋네요ㅠ
혜림 : 우와!!! 3단트레이 진짜 아이디어네요
코루쇼 : 오늘은 편의점 알바생님보다 제가 빨리 왔네요 ㅋㅋ
저거 세팅하는걸 보면.... 와 난 못허겠다 ㅜㅠ
대단하십니당..

[아이러브니키/기적난난] 티파티 세트완성! (= 메이라의 초대 + 케이트 아가씨 세트 완성하는 영상.

[아이러브니키/기적난난] 티파티 세트완성! (= 메이라의 초대 + 케이트 아가씨 세트 완성하는 영상.


이 세트 너무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아름다운 소품을 엄청 주네요...

첫날 올클이라 그런지 덕분에 충전했던 루비가 다 사라졌네요... 다시 또 충전해야 겠어요 ㅋㅋㅋ
설월雪月님 : [아이러브니키/기적난난] 티파티 세트완성! (= 메이라의 초대 + 케이트 아가씨 세트 완성하는 영상.


이 세트 너무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아름다운 소품을 엄청 주네요...

첫날 올클이라 그런지 덕분에 충전했던 루비가 다 사라졌네요... 다시 또 충전해야 겠어요 ㅋㅋㅋ
링렛YouTube : 이 세트 너무 예쁘네요.
굿 : 이거 편지 어케 얻나요?ㅜㅜ
예뎰. : 언냐.. 이쯤 되면 수집도가 궁금하다... 카톡으로 물어봤는데.. 맨날 안알려줘....

... 

#티파티세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kcci.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